‘한끗차이’ 조서윤 PD “넷플릭스 톱10 진입 보람, 예능 연출 30년만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끗차이'가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며 넷플릭스 톱10에 진입했다.
7월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E채널 사옥에서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 시즌2 기념 제작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지난 2월 첫 방송된 '한끗차이'는 시청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3개월간 휴식을 취한 뒤 시즌2로 돌아왔다.
'한끗차이'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한끗차이'가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며 넷플릭스 톱10에 진입했다.
7월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E채널 사옥에서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 시즌2 기념 제작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경식 PD, 최삼호 PD, 조서윤 PD, 박소현 PD가 참석했다.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첫 방송된 '한끗차이'는 시청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3개월간 휴식을 취한 뒤 시즌2로 돌아왔다.
이날 조서윤 PD는 연장 방송을 결정한 이유를 묻자 "요즘 경제가 좋지 않아 타 방송사들도 파일럿 론칭을 한다고 해서 옛날처럼 계속해서 이어지지 않는다. 시즌제를 많이 하는 추세이다 보니 회사 측이 그런 부분을 고려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끗차이'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조 PD는 "제가 10분 단위로 체크하는데 공개와 동시에 인기 콘텐츠로 올라오더니 지난주 금요일 오전에는 톱10에 진입했다"며 "제작진이 모두 놀라서 '넷플릭스 기계 고장인가?'라고 생각했다. 순위가 너무 높더라. 개인적으로 예능 PD를 30년 했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이후 이런 상황을 본 적이 없다. 개인적으로 보람을 많이 느낀다"고 미소를 지었다.
한편 '한끗차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