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짱구 컬래버 3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이벤트 채널 '호텔 나이트메어'의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짱구는 못말려!' 추가 컬래버레이션으로 '철수'와 '훈이'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이재준 PD는 "여름 이벤트 채널인 '호텔 나이트메어'와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에 보여주고 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에 신규 맵 ‘내 다리 내놔!’를 추가했다. 고양이 메어가 만들어낸 악몽을 배경으로 다리가 없는 악몽 인형이 함께 하는 콘셉트의 하드코어 생존 모드다. ‘나이트의 깜짝 뽑기판’과 ‘아기유령 이달의 뽑기’ 등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기 유령 뽑기판을 통해 ‘아기 유령 액세서리’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나이트의 깜짝 뽑기판을 통해 나이트메어 채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짱구는 못말려!’ 3차 업데이트로 철수와 훈이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퍼스널 뽑기판을 통해 철수와 훈이 캐릭터를 비롯한 짱구 콜라보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철수의 피규어 뽑기’, ‘짱구의 일상’ 등 신규 이벤트 콘텐츠가 추가되며 8월 2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탄광마을의 흰둥이’ 경품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이재준 PD는 “여름 이벤트 채널인 ‘호텔 나이트메어’와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에 보여주고 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