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성공적인 日상륙…초동 20만장 육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17일 오리콘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일본 첫 번째 싱글 'AND,'는 주간 싱글 랭킹(7월 22일 자/집계기간: 7월 8~14일)에서 18만6871장의 판매량으로 2위에 올랐다.
지난 10일 일본 첫 싱글 'AND,'를 발매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팀의 강점인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현지 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17일 오리콘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일본 첫 번째 싱글 'AND,'는 주간 싱글 랭킹(7월 22일 자/집계기간: 7월 8~14일)에서 18만6871장의 판매량으로 2위에 올랐다. 이들은 'AND,'로 일간 싱글 랭킹 1위(7월 10일 자)를 찍은 데 이어 주간 랭킹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10일 일본 첫 싱글 'AND,'를 발매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팀의 강점인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현지 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8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를 시작으로 13일 TBS '음악의 날 2024', 20일 NHK 'Venue 101', NTV 'with MUSIC' 등 이달 말까지 여러 지상파 음악방송과 라디오에 출연해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를 선보인다. 8월에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참가한다.
전국 단위의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대형 유통그룹 파르코(PARCO) 전 지점에서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스탬프 랠리 'FIND THE KEY'를 시작했다. 이벤트 참가자는 파르코 16개 지점에 부착된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세 종류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보이넥스트도어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준비한 특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파르코는 전 지점에 멤버들의 얼굴이 담긴 광고를 걸며 팀의 일본 데뷔를 전폭적으로 지원했다. 이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는 K-팝 팬을 넘어 현지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9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4 TMEA 5th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 참가해 단독 무대를 갖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