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끗차이’ 박소현 PD “이찬원 섭외? 작가가 열렬한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끗차이' 박소현 PD가 가수 이찬원을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E채널 사옥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 제작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소현 PD는 MC 섭외 이유에 대해 "어느 작가님이 (이)찬원 씨의 열렬한 팬이었다. '이찬원을 섭외해주면 무보수로 일하겠다' '죽어도 여한이 없다'고 하시더라. 이전까진 제대로 몰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E채널 사옥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 제작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스토리웹 박경식 PD, 스토리웹 최삼호 PD, E채널 조서윤 PD, E채널 박소현 PD가 참석했다.
이날 박소현 PD는 MC 섭외 이유에 대해 “어느 작가님이 (이)찬원 씨의 열렬한 팬이었다. ‘이찬원을 섭외해주면 무보수로 일하겠다’ ‘죽어도 여한이 없다’고 하시더라. 이전까진 제대로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작진 사이에서도 칭찬이 자자하더라. 이찬원 씨가 MC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일 먼저 섭외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끗차이’는 같은 본성을 가졌지만, 전혀 다른 결과를 보인 두 사람의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인생이 정반대가 된 한 끗 차이에 대해 들여다보는 코멘터리 쇼.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넷플릭스, 왓챠 등 OTT에서 방송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오정세, 비밀스런 표정 - 스타투데이
- 전현무·이찬원·강다니엘·해원, 2024 추석 ‘아육대’ MC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무열, 편안한 슈트 매력 - 스타투데이
- ‘한끗차이’ 박소현 PD “이찬원 섭외? 작가가 열렬한 팬”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시아, 훌쩍 자란 아이 - 스타투데이
- [포토] ‘스위트홈’의 이응복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스위트홈’ 이진욱, 이제는 시즌3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시영, 부드러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고민시, 스위트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진영, 시즌3가 최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