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해명·'도박+노출 방송' 슈 침묵..S.E.S. 손절설 두고 온도차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그룹 S.E.S.(바다 유진 슈)와 관련된 손절설이 등장한 가운데 바다와 슈가 각기 다른 대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바다는 슈에게 쓴소리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고, 이는 손절설로 이어졌다.
이런 가운데 바다와 슈가 서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 한 사실까지 밝혀지며 손절설 논란이 더욱 커진 가운데 바다만이 이에 대한 해명을 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는 17일 평온한 일상을 공유했다. 그는 햇살 좋은 카페에서 샌드위치를 먹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그는 S.E.S. 손절설에 대해서는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
바다는 최근 S.E.S. 활동 당시를 추억하고 있다. 그러다 지난 13일에는 S.E.S.의 '하나가 되는 세계' 가사를 올리며 멤버들을 그리워했다. 하지만 당시 유진의 계정만 태그되고, 슈의 계정은 태그되지 않았다.
이에 한 팬은 "S.E.S.는 영원히 3명인데 유진 누나만 태그 걸다니 속상하다"는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팬 역시 "슈 누나랑 팔로우도 끊어져 있고 속상하다. 멤버가 많은 것도 아니고 딱 셋인데 언젠가 셋이서 뭉친 날을 기다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를 본 바다는 "진정한 친구는 때론 그 사람이 원하는 대로 해주는 거라 생각한다. 슈가 원치 않는 부분이라 이해 부탁드린다"며 슈의 부탁으로 그의 태그를 걸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겨울 콘서트 꼭 함께해 달라. 노래로 위로해 주겠다"며 팬들을 위로했다.
한편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 도박장에서 수차례에 걸쳐 도박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바다와 유진은 사회적 물의를 빚은 슈와 꾸준히 우정을 이어갔다. 하지만 슈가 2022년 4월 인터넷 방송 BJ로 데뷔하며 바다와 갈등이 생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BJ 활동 당시 슈는 노출이 있는 의상으로 논란이 됐다. 이와 관련해 바다는 슈에게 쓴소리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고, 이는 손절설로 이어졌다.
이런 가운데 바다와 슈가 서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 한 사실까지 밝혀지며 손절설 논란이 더욱 커진 가운데 바다만이 이에 대한 해명을 내놨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온몸이 도화지' 한소희, 2천만원 들여 지웠는데.. - 스타뉴스
- SM 출신끼리 핑크빛 열애..당당 스킨십까지 - 스타뉴스
- "다 내려놔" 안재욱, 뇌 절반 여는 대수술 - 스타뉴스
- 취업 후 찾은 여유? 김새론, 음주운전 후 근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긴 여행 평온하길" 故 송재림, 오늘(14일) 발인..가족 슬픔 속 영면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