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산리오캐릭터즈 ‘카카오 이모티콘’ 2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산리오코리아와 지난달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인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산리오 팬덤의 K리그 유입을 위해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K리그에 놀러온 산리오캐릭터즈' 이모티콘 가격은 모바일로 구매할 때 300초코(구글 플레이스토어 3750원, 애플 앱스토어 3800원)이며,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할 땐 20% 할인이 적용돼 3000원에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제작한 ‘K리그에 놀러온 산리오캐릭터즈’ 카카오 이모티콘 24종을 출시했다
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산리오코리아와 지난달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인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산리오 팬덤의 K리그 유입을 위해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K리그에 놀러온 산리오캐릭터즈’는 K리그 구단 유니폼을 입은 산리오캐릭터즈로 구성됐다. 광주 FC 이정효 감독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 선글라스를 쓰고 ‘극대노’하는 폼폼푸린, 전북 현대 문선민의 관제탑 세레머니를 하는 포차코 등 K리그 감독과 선수의 특징을 살리고 일상에서 쓰이는 다양한 감정 표현을 담았다.
‘K리그에 놀러온 산리오캐릭터즈’ 이모티콘 가격은 모바일로 구매할 때 300초코(구글 플레이스토어 3750원, 애플 앱스토어 3800원)이며,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할 땐 20% 할인이 적용돼 3000원에 받을 수 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수공원서 산책하던 60대 부부, 고등학생이 몰던 킥보드에 치여 아내 숨져
- “2022년부터 여성 42명 죽였다…처음은 아내” ‘충격 자백’
- 두 칸 자리에 상습 주차한 포르쉐 “차가 커서…이해해달라”
- “남친 비트코인 올인, 미친 짓”…10년 전 여친 글 재조명
- 태영호 이후 최고위 북 외교관 한국 망명…“북한 주민, 한국 국민보다 더 통일 갈망”
- 호텔방서 발견된 남녀 시체 6구…용의자는 7번째 손님
- 여 양자대결…한동훈 누구랑 붙어도 압승[에이스리서치]
- 한동훈이 쏘아올린 “김건희 국정농단”… 野 ‘윤석열 탄핵’ 빌미될까[허민의 정치카페]
- 고객 음식 맨발로 ‘휘적’하고 ‘퉤’… 배달원의 엽기 행각
- 드론으로 아내 추적해 불륜 현장 잡은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