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키스오브라이프 댄스 무한 반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글 앨범 'Sticky'로 돌아온 키스오브라이프가 무더위를 날리는 청량함으로 무장하여 '주간아이돌'을 찾았다.
키스오브라이프는 7월 17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M의 '주간아이돌'에서 나띠X벨의 '띠벨' 팀과 쥴리X하늘의 '주아즈' 팀으로 나뉘어, '과몰입 노래방' 코너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글 앨범 ‘Sticky’로 돌아온 키스오브라이프가 무더위를 날리는 청량함으로 무장하여 ‘주간아이돌’을 찾았다.
키스오브라이프는 7월 17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M의 ‘주간아이돌’에서 나띠X벨의 ‘띠벨’ 팀과 쥴리X하늘의 ‘주아즈’ 팀으로 나뉘어, ‘과몰입 노래방’ 코너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자신감 넘치는 키스오브라이프의 전매특허인 ‘궁디 빵디 쉐킷 댄스’로 1라운드에서 청량감 넘치는 곡에 격정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친다.
이어지는 2라운드에서는 ‘띠벨’ 팀이 촉촉한 감성의 블랙핑크 ‘STAY’에 댄스 미션을 접목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주아즈’ 팀의 쥴리는 지드래곤의 ‘The Leaders’로 쫀득한 폭풍 래핑을 쏟아내며 접전을 예고한다.
또한 ‘빽 투 더 오락’ 코너에서는 쥴리X나띠의 언니즈와 벨X하늘의 동생즈로 나뉘어, 두 명이 함께 굴러 풍선을 터트리는 ‘김밥 구르기’ 게임에 도전한다. MC 장준과 하성운은 특별한 시범을 선보이며 열정을 불어넣는다. 이를 본 동생즈는 철저한 리허설에도 불구하고 풍선 미션에 고전하는 반면, 언니즈는 첫 시도에서 덜컹거림 없이 놀라운 호흡을 자랑하며 놀라운 기록을 세운다.
라이브 퀸 키스오브라이프의 특별한 노래와 예능감 터지는 오락 현장은 7월 17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밤 12시에는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