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서아(경기 송포초6)가 첫날 1~6번 홀 6연속 버디를 앞세워 이틀간 141타를 기록해 불새부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제16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회장 강전항)은 "골프 꿈나무 156명이 참가한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가 15~16일 대전 유성구에 있는 유성CC에서 진행됐다"고 1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회장 강전항)은 “골프 꿈나무 156명이 참가한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가 15~16일 대전 유성구에 있는 유성CC에서 진행됐다”고 17일 밝혔다.
김서아는 5,6학년 여학생이 겨루는 불새부 정상에 올랐고 5,6학년 남학생이 출전한 항룡부 우승은 139타를 친 김시온(인천 영화초6)에게 돌아갔다. 1학년부터 4학년생들이 참가하는 기린부(남), 청학부(여) 우승은 각각 김진호(제주 하귀일초4, 142타), 김지아(경북 나원초4, 152타)에게 돌아갔다. 이번 대회는 각 부별로 이틀간 36홀 성적을 합산해 스트로크 방식으로 순위를 가렸다.
4개 부로 나눠 진행된 이번 대회 각 부별 1~3위에게는 각각 우승, 준우승, 3위 컵이 수여됐다. 항룡부와 불새부 우수 선수에게는 대한골프협회의 주니어상비군 점수가 부여되고, 각 부 우수선수에게는 박세리희망재단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13살 딸 소을’ 영국인 남자친구 공개 (이제 혼자다)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브아걸 제아, 뭐 하는 中? 일단 노출은 아냐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