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스타트업 `NHN노티피케이션` 활용사례 공유 세미나 2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클라우드는 '요즘 잘나가는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주제로 오는 23일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패션 커머스, 뷰티테크, 금융 등 다양한 업계에 속한 기업들이 NHN노티피케이션을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한 사례들을 생생하게 공유할 계획"이라며 "API 활용이 쉽고 품질 높은 메시지 전송 환경을 통해 성장의 퀀텀점프를 경험해보기 원하는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클라우드는 '요즘 잘나가는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주제로 오는 23일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HN클라우드는 이번 세미나에서 SaaS 형태의 메시지 솔루션 'NHN 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의 특장점과 성과를 소개한다. 또한 라포랩스, 부드러운돌멩이, 자비스앤빌런즈 등이 그 활용사례도 발표한다.
가장 먼저 X세대 타깃 패션 앱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패션 그로스팀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레이즈 웹훅 연동 메시지 활용법'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NHN노티피케이션'을 고객관게관리(CRM) '브레이즈'와 연동해 앱 전용 쿠폰 발급 메시지를 1회 구매자에 적시에 전달함으로써 재구매율을 40% 높일 수 있었던 팁을 소개한다.
이어 부드러운돌멩이가 '뷰티테크 O2O 스타트업의 전국 200개 매장에서 메시지를 운영하는 비법'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뷰티헤어 업계 1위 준오헤어의 POS와 CRM 시스템에 'NHN노티피케이션'을 접목해 편리한 헤어숍 운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던 방법을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AI세무 플랫폼 '삼쩜삼' 운영사 자비스앤빌런즈가 '고객과 서비스 성장을 주도하는 CRM 메시지 운영 노하우'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NHN노티피케이션'을 통해 누적 가입자 2000만명 대상으로 메시지를 오류 없이 발송하고 발송비용을 50% 수준으로 절감할 수 있었던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패션 커머스, 뷰티테크, 금융 등 다양한 업계에 속한 기업들이 NHN노티피케이션을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한 사례들을 생생하게 공유할 계획"이라며 "API 활용이 쉽고 품질 높은 메시지 전송 환경을 통해 성장의 퀀텀점프를 경험해보기 원하는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 ‘뚝’ 끊은 정용진 회장, ‘분당 단독주택’ 얼마길래…경기도서 재산세 가장 많아
- "명문대 졸업했는데 제발 써주세요"…`최악의 취업난` 뚫은 기발한 아이디어
- "짐승같은 X"…운전기사 좌석에 맨발을 `턱`
- "불닭볶음면, 너무 매워 리콜"… 덴마크, 3종 중 2종 취소
- 경찰도 나섰다…배우 변우석 `과잉 경호` 경호원들 내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