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승무원 출신 아내 덕에 공짜 항공권 많이 받아"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에서 배우 정태우와 전 승무원 출신 장인희 부부가 여행 친구로 출연한다.
이날 패키지여행 배틀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는 '다시갈지도' 최초 부부 여행 친구인 정태우와 장인희가 출연한다.
그런가 하면 정태우, 장인희 부부는 "항공권이 아까워서라도 여행을 가야 한다"며 수많은 여행 경험과 내공을 뽐낸다고.
이에 '승무원이 추천하는 최고의 여행지'라는 주제에 최적화된 정태우, 장인희 부부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오는 18일 118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여행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꽃언니와 '달라도 너무 달랏 베트남 달랏'을, 이석훈이 뉴페이스 여행 크리에이터 조갬과 '대자연의 아찔한 유혹 미국 하와이'를, 최태성이 희재와 함께 '레몬 향 가득히 이탈리아 소렌토'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날 패키지여행 배틀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는 '다시갈지도' 최초 부부 여행 친구인 정태우와 장인희가 출연한다. 특히 장인희는 항공사 승무원으로 19년 동안 근무하다 지난해 퇴사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태우는 승무원 가족으로 사는 것에 대해 이점을 밝혔다. 정태우는 "승무원 아내와 결혼하니까 회사에서 공짜 티켓이 많이 나오더라"며 "촬영이 없을 때 아내의 비행을 자주 따라갔다"며 무려 90%의 항공권 할인 혜택도 공개했다.
심지어 정태우는 "일본 후쿠오카에 당일치기로 삼시 세끼를 먹고 온 적도 있다. 당일치기는 공항세도 면제라 강남에서 스시를 먹는 것보다 더 싸다"고 밝혔다. 이에 장인희는 "퇴사를 했지만 약 10년 치 할인 항공권이 남아있다"고 덧붙여 부러움의 눈초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태우, 장인희 부부는 "항공권이 아까워서라도 여행을 가야 한다"며 수많은 여행 경험과 내공을 뽐낸다고. 이에 '승무원이 추천하는 최고의 여행지'라는 주제에 최적화된 정태우, 장인희 부부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18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온몸이 도화지' 한소희, 2천만원 들여 지웠는데.. - 스타뉴스
- SM 출신끼리 핑크빛 열애..당당 스킨십까지 - 스타뉴스
- "다 내려놔" 안재욱, 뇌 절반 여는 대수술 - 스타뉴스
- 취업 후 찾은 여유? 김새론, 음주운전 후 근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