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 된 '엠카', 1대 MC 유노윤호X안재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카운트다운'이 방송 20주년을 맞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를 기념해 18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은 20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20주년 특집 방송에는 전현직 MC들이 꾸미는 스페셜 무대가 마련된다.
안재현 역시 과거 '엠카운트다운' MC로 활약했던 이력이 있어,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은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특집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방송 20주년을 맞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04년 첫 방송을 시작한 Mnet '엠카운트다운'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18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은 20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20주년 특집 방송에는 전현직 MC들이 꾸미는 스페셜 무대가 마련된다. 지난 1월부터 3MC 합을 맞추고 있는 성한빈, 명재현, 소희의 합동 무대와 더불어, 지난해 함께 MC 호흡을 맞췄던 (여자)아이들 미연과 성한빈의 듀엣 무대까지 준비될 예정이다.
최근 '스몰 걸(Small girl)'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다시 한번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한 가수 겸 래퍼 이영지와 특유의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팀 컬러가 매력적인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명재현의 콜라보레이션도 성사돼 가요계 이목을 모은다.
데뷔곡부터 흥행을 거두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대세 신예' 투어스(TWS)는 소속사 선배 그룹인 세븐틴의 커버 무대를 준비 중이다. ‘세븐틴 동생 그룹’으로 주목받으며 가요계 데뷔한 이들인 만큼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채로운 VCR로 볼거리도 더한다. '엠카운트다운' 20년의 히스토리를 살펴보는 코너부터 지난 20여 년 동안 예측불허 활약상이 돋보인 아티스트에게 깜짝 상을 선사하는 미니 시상식 '2024 엠카운트다운 미니 어워즈'까지 특별 VCR이 준비되는 것. 이 밖에도 K팝 명곡을 재해석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는 '엠카뮤비', 여러 아티스트가 한 곡의 노래를 나눠 부르는 '보컬 챌린지' 등의 코너도 준비됐다.
더욱이 이날 방송은 '엠카운트다운'의 시작을 함께했던 1대 MC 유노윤호와 더불어 배우 안재현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성한빈, 명재현, 소희와 함께 진행을 맡는다. 안재현 역시 과거 '엠카운트다운' MC로 활약했던 이력이 있어,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은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특집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