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日 비대쉬 벤처스와 ‘블록체인 리더스 서밋 도쿄 2024’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는 오는 24일 일본 벤처투자사 비대쉬 벤처스와 공동 주최하는 '블록체인 리더스 서밋 도쿄 2024(Blockchain Leaders Summit Tokyo 2024)'의 스폰서 및 주요 연사 라인업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1곳의 스폰서가 함께한다.
아스타 네트워크의 핵심 개발사 스타테일 랩스, 라인의 웹3 자회사 라인 넥스트, 카이아(핀시아&클레이튼 합병), 일본 게임사 크루즈 블록체인 랩 등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는 오는 24일 일본 벤처투자사 비대쉬 벤처스와 공동 주최하는 ‘블록체인 리더스 서밋 도쿄 2024(Blockchain Leaders Summit Tokyo 2024)’의 스폰서 및 주요 연사 라인업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1곳의 스폰서가 함께한다. 아스타 네트워크의 핵심 개발사 스타테일 랩스, 라인의 웹3 자회사 라인 넥스트, 카이아(핀시아&클레이튼 합병), 일본 게임사 크루즈 블록체인 랩 등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밖에도 플래티넘 스폰서로는 앱토스 랩스, 아발란체, SBI 그룹의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SBI VC, 세리즈 등이, 골드 스폰서로는 모나드, 베라체인, 수이, 메사리 재팬을 운영하는 디파이만스 등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스토리 프로토콜 이승윤 대표, 하이브 바이너리 김성민 대표, 백팩 거래소 캔 썬 창업자, 에테나 랩스 가이 영 창업자, 중의원 의원 타이라 마사아키 등을 비롯한 총 9명의 연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글로벌 웹3 생태계의 영향력 있는 리더들과 일본 각 산업분야의 주요 기업들이 실질적인 협력을 탐색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차 3일 쓰면 7일 쉰대"…직장인 만큼이나 '들썩'이는 곳
- 예비부부들 '우르르'…주식·집값 들썩이더니 '대박' 터졌다
- '월매출 1500만원'에 뿔난 점주들…백종원 결국 발목 잡히나
- "진짜 무섭다" 3억 주고 들어온 창동 아파트, 반년 만에…
- "전기차 타면 멀미 났는데"…꿀렁거림 잡은 기아의 '신기술'
- '서정희 딸' 서동주 "너 잘못 걸렸어"…유튜버 고소, 왜?
- 변우석, 경호 인력 줄였더니 '아수라장'…'과잉 경호' 딜레마
- "황희찬 구단 과민반응 실망"…인종차별 논란, 황당 해명
- 전노민, 전처 김보연과 한 드라마 출연 "사전 협의 안된 내용"
- "칼퇴하면 뭐하나요"…MZ성지 퇴근길 20대 직장인도 '비명'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