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혁신의 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이 오는 16일 판교 제2밸리에 위치한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서 '2024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 데이'를 맞아, 이스라엘 기업 방문단을 환영하는 '성남 혁신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이덕수 성남시 의회 의장 및 방한 중인 이스라엘 혁신청 의장 알론 스토펠, 아카바 토르 주한 이스라엘 대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기술융합정책관 이민우 국장, 이스라엘의 반도체·스마트 모빌리티 분야 기업인 그리고 성남의 유망기업 경영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이 오는 16일 판교 제2밸리에 위치한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서 ‘2024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 데이’를 맞아, 이스라엘 기업 방문단을 환영하는 ‘성남 혁신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이덕수 성남시 의회 의장 및 방한 중인 이스라엘 혁신청 의장 알론 스토펠, 아카바 토르 주한 이스라엘 대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기술융합정책관 이민우 국장, 이스라엘의 반도체·스마트 모빌리티 분야 기업인 그리고 성남의 유망기업 경영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2024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 데이’는 한국-이스라엘 간 전략적 기술협력을 위한 행사로서, 양국 산학연 간 네트워킹 확대 및 국내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를 위해 기술협력에 관한 기조연설, 기술 동향 공유 및 양국 산학연 간 1:1 미팅이 함께 진행되었다.
‘성남 혁신의 밤’ 행사를 주최한 신상진 시장은 “ 대한민국 4차 산업을 이끌어 가는 핵심축인 성남시에서 한국, 이스라엘 양국 기업 간 긴밀한 유대관계가 형성될 수 있는 장이 마련된 것을 축하하며, 3박 4일의 짧은 방한 기간이지만 한국의 문화, 경제, 사회에 대한 깊은 인상과 함께 한국 기업에 대한 우호적 평가를 얻게 되어 양국 간 협력의 기회가 더욱더 확대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성남 기업들의 글로벌 역량을 제고할 수 있도록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직권 조사’ 칼 빼들자…축협 “그런 나라는 없다”
- 김건희 여사측 “‘디올백, 기분나쁘지 않도록 추후 돌려주라’ 지시”
- 배우 남윤수, 활동 중단 이유 알고보니…부친에게 신장 기증했다
- 쯔양 “구제역 ‘이중스파이’ 주장, 사실 아냐…카라큘라 추가 고소할 수도”
- [영상] “쿨거래 원해요”…훔친 자전거 당근에 올렸다 경찰에 덜미
- ‘쯔양 공갈 혐의’ 구제역 재판중인 사건만 8건…수사中 사건도 7건
- 우즈 “가장 뼈아픈 패배 안겨준 선수는 양용은”
- ‘학폭 논란’ 이재영, 결국 은퇴…“안 한 일 인정하며 배구하기 싫다”
- ‘임신 36주 낙태’ 유튜버, 동영상 다 내렸다…의사들 “가짜여도 강력 처벌”
- 현철, 향년 82세로 별세···긴 무명시절 거쳐 트로트 가수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