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황유민과 함께하는 공개 레슨 진행[필드소식]
김세영 기자 2024. 7. 17.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오는 19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에서 황유민과 함께하는 공개 레슨 행사(사진)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개 레슨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투어밴 체험과 캘러웨이의 다양한 제품을 시타할 기회도 갖는다.
황유민은 자신만의 스윙비결을 공개하면서 자신이 사용하는 캘러웨이 골프 클럽을 소개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캘러웨이골프가 오는 19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에서 황유민과 함께하는 공개 레슨 행사(사진)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뛰어든 황유민은 공격적인 플레이가 특징이어서 ‘돌격대장’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6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개 레슨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투어밴 체험과 캘러웨이의 다양한 제품을 시타할 기회도 갖는다. 황유민은 자신만의 스윙비결을 공개하면서 자신이 사용하는 캘러웨이 골프 클럽을 소개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만 호구?…손흥민·전지현 입었던 버버리 반값 '땡처리' 무슨 일?
- '韓, 항아리서 곶감 빼먹어'…元·羅·尹 협공 3차 TV토론
- '기업가치 4000억' 백종원 더본코리아, 무사히 '상장'될 수 있을까?
- 헬기 타고 여행하고 가사도우미만 해도 470억 버는 '이 나라'
- 이틀 동안 낙뢰 3500번 '쾅쾅'…기상 장비·공장 멈춰, '이것' 때문이라는데
- 아파트 옥상서 투신하려던 10대 남학생 경찰의 '이 한마디'가 살렸다
- 필리핀 가사관리사 이용 가정 오늘부터 모집
- 충남 청양 시간당 60㎜ '비 폭탄'…세종 일부 도로 침수돼 차단
- IMF, 올해 韓 경제성장률 2.5%로 상향
- 검찰, '김건희 명품백' 소환한다…김여사 측에 '실물 제출' 공문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