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폰 차단' 굿즈로 디지털 디톡스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032640)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1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신규 캠페인은 스마트폰 과의존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캠페인을 알리고자 너겟 5G 요금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신 신호를 차단하는 '스톨프 폰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캠페인을 알리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1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신규 캠페인은 스마트폰 과의존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조사 결과 지난해 기준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중 23.1%는 과의존 위험군에 속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캠페인을 알리고자 너겟 5G 요금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신 신호를 차단하는 '스톨프 폰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너겟 5G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고 숏폼 크리에이터 '하다'와 친구를 맺은 고객 중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이 박스를 선물한다.
8월에는 너겟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도 연다. '너겟X스톨프' 협업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한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캠페인을 알리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너겟은 선납형 요금 기반의 통신 플랫폼이다. 2만 6000원짜리 5G 요금제(6GB)를 시작으로 18종의 요금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cho8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