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2주만에 만든 식스팩 공개 “사람 할 일 아니더라”(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침마당' 조우종이 식스팩을 공개했다.
골프 캐스터 조우종, 해설위원 고덕호 조는 KBS 아나운서 출신 조우종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조우종은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식스팩을 만들었다고.
탄탄한 식스팩으로 놀라움을 안긴 조우종은 "식스팩 보이죠. 팩이 6개 입니다. 저렇게 만들었는데 사람이 할 일이 아니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아침마당' 조우종이 식스팩을 공개했다.
7월 17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KBS 스포츠 캐스터/해설위원들이 출연해 도전 꿈의 무대가 펼쳐졌다.
골프 캐스터 조우종, 해설위원 고덕호 조는 KBS 아나운서 출신 조우종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조우종은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식스팩을 만들었다고. 조우종은 "올림픽 기간이 2주 남짓 되지 않냐. 선수들의 고통을 체험하려고 2주 동안 무염식으로 몸을 만들어 바디프로필을 찍었다"고 사진을 공개했다. 탄탄한 식스팩으로 놀라움을 안긴 조우종은 "식스팩 보이죠. 팩이 6개 입니다. 저렇게 만들었는데 사람이 할 일이 아니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조우종은 "굉장히 급조한 거다. 얼굴은 생각보다 많이 늙진 않았다. 다행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고덕호는 골프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를 묻는 질문에 "총 5명 선수가 나가는데 마지막에 합류한 양희영 선수 감이 좋다. 우리나라 선수들이 굉장히 정교하게 치는 골프를 하는데 우리 선수들에게 메달 찬스가 많은 코스라 기대해도 좋다"고 답했다. 조우종 역시 "리우올림픽에서 박인비가 메달을 땄고, 도쿄올림픽은 넘어갔고 이제 메달을 획득할 타이밍이다. 선수들 컨디션도 참 좋다"며 기대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식서 뜨거운 키스, 母 “이제 그만해” 만류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