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해군 2함대에 플레이스테이션5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해군 제2함대사령부를 방문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50대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위문품은 PS5 콘솔 50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50대 등 게임 기기와 주변 기기로 구성됐다.
아울러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가 PS5용 FC24 스탠다드 에디션 50개를 추가로 지원하며 뜻을 함께했다.
해군 2함대는 전달된 위문품을 소속 전투함과 도서기지 등에 전달해 생활관, 식당 등 휴게시설에 설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해군 제2함대사령부를 방문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50대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위문품은 PS5 콘솔 50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50대 등 게임 기기와 주변 기기로 구성됐다. 아울러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가 PS5용 FC24 스탠다드 에디션 50개를 추가로 지원하며 뜻을 함께했다.
해군 2함대는 전달된 위문품을 소속 전투함과 도서기지 등에 전달해 생활관, 식당 등 휴게시설에 설치할 예정이다. 특히, 육지와 떨어져 해상에서 생활하는 해군 장병들의 건강한 여가 및 문화 생활을 돕고, 사기 진작 및 단합을 도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