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강원 '원주 종합서비스센터' 오픈…"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강원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강원도 원주시에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열었다.
렉서스코리아는 강원도 지역 최초 BP(판금도장) 기능 서비스센터로 지역 고객에 대한 서비스 퀄리티 향상에 이바지할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원주 IC 근접…경기 동부권도 용이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강원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강원도 원주시에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열었다.
렉서스코리아는 강원도 지역 최초 BP(판금도장) 기능 서비스센터로 지역 고객에 대한 서비스 퀄리티 향상에 이바지할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리셉션 공간과 판금 및 도장 작업장, 부품 창고 등 3개 동으로 구성됐다.
연면적 1056.68㎡(대지면적 4972㎡) 규모의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는 영동고속도로 원주 IC에 근접해 있다. 접근성이 쉽고 강원 지역뿐만 아니라 경기 동부권까지 고객 서비스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는 것이 렉서스코리아의 설명이다.
렉서스코리아는 원주 종합서비스센터가 총 5개 워크베이(작업대)를 기반으로 월평균 80대 차량 정비 수준을 갖췄으며 고객 상담과 차량 검사, 일반 정비, 사고 수리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과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가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면서 서비스센터는 36개로 늘었다. 렉서스코리아는 전국 31개 전시장도 운영한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대표는 "강원 지역의 많은 고객이 쾌적한 시설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라며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부세·금투세 꺼내든 이재명…이유 있는 우클릭?
- 건설현장서 사라진 청년들…이들이 기피하는 이유는?
- '칸 여제'의 위엄…조여정, '타로' 이끈 주역[TF초점]
- 北 고위 외교관 탈북 소식에...힘 받는 尹 통일론?
- "다 같이 자폭하자는 건가"…댓글팀 의혹에 MB·朴 악몽 떠오른 與
- 유튜버부터 모델까지…'파리 올림픽' 대비하는 지상파[TF프리즘]
- [오늘의 날씨] 중부지방 많은 비…남부·제주 33도 무더위
- 심상치 않은 가계대출 증가세…당국 제동에 멈출까
- 尹 신년사에도 나왔다…원희룡 언급한 '하이브리드 근무제'는
- 與 당대표 후보들 "김건희 여사, 이제라도 사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