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티' 52주 신고가 경신, 전고점 돌파 시점 도래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전고점 돌파 시점 도래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07월 16일 신한투자증권의 최승환 애널리스트는 디케이티에 대해 "무리 없을 전고점 돌파, 2년 안에 '환골탈태' 전망. SMT 사업 전방이 IT, 전장, ESS로 다각화되며 성장이 시작되는 원년. 非 스마트폰 매출비중 24년 15% → 26년 36%로 확대 전망. 북미 고객사 IT OLED와 ESS의 매출확대는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9,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전고점 돌파 시점 도래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
07월 16일 신한투자증권의 최승환 애널리스트는 디케이티에 대해 "무리 없을 전고점 돌파, 2년 안에 '환골탈태' 전망. SMT 사업 전방이 IT, 전장, ESS로 다각화되며 성장이 시작되는 원년. 非 스마트폰 매출비중 24년 15% → 26년 36%로 확대 전망. 북미 고객사 IT OLED와 ESS의 매출확대는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9,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1500만원'에 뿔난 점주들…백종원 결국 발목 잡혔다
- "연차 3일 쓰면 7일 쉰대"…직장인 만큼이나 '들썩'이는 곳
- "진짜 무섭다" 3억 주고 들어온 창동 아파트, 반년 만에…
- 새 아파트 다 지었는데…"집 안팔려 이사 못 가" 날벼락
- '천생' 문과생인데…44세 시인 '뭉칫돈' 굴리는 고수 됐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너 잘못 걸렸어"…유튜버 고소, 왜?
- 변우석, 경호 인력 줄였더니 '아수라장'…'과잉 경호' 딜레마
- '활동 중단' 남윤수 알고보니…아픈 父 위해 신장 기증
- 故 구하라 금고털이범 몽타주 그린 형사 "이틀간 CCTV만 봐"
- 한소희·전종서,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에 '시끌'…"걱정마"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