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8월 프랑스 파리 취항 기념해 SNS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프랑스 파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8일 인천~파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린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파리 노선 신규 취항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파리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통해 댓글 작성 시
20명 추첨해 영화관람권 증정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티웨이항공이 프랑스 파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유럽을 일상적으로 파리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어서 ‘파리의 진짜 낭만은 OO에 있었구나’ 속 빈칸을 채운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종 당첨자 20명에게는 메가박스 일반 관람권 2장이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유럽 주요 도시로의 취항을 알리는 ‘유럽을 일상적으로 ’ 캠페인을 공개하며 신규 취항 노선을 적극 알리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246석 A330-200 항공기를 투입해 내달 28일부터 월·수·금·토요일 주 4회, 10월 6일부터 월·수·금·토·일요일 주 5회 일정으로 인천~파리 노선을 운항한다.
출발 편은 인천공항에서 오전 10시 10분 출발하여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 현지 시각 오후 6시 10분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서 오후 8시 30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3시 40분경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파리 신규 취항 기념 ‘역대급 초특가 1만원 운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1만9900원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이달 19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파리 노선 신규 취항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파리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겨우 먹고 살아" 9급 공무원 초봉 200만원대…반발 확산
- "전날 사격연습" 트럼프 총격범, 범행 당시 입었던 티셔츠 '충격'
- “일처리 늦다” 공무원 손가락 꺾고 폭언…경찰 출동하자 '조용'
- '과잉 경호' 논란 의식했나…변우석, 경호원 절반으로 줄여 귀국
- 부자의 비극…50대 아들 둔기로 살해하고 음독한 80대 父[그해 오늘]
- 트럼프 돌풍, ‘2차전지 쓰나미’ 시작되나[최훈길의뒷담화]
- “교수평가 글, 인격권 침해”…김박사넷에 손배소 제기한 교수, 패소 확정
- '봉선화 연정' 트롯 거장 현철… 영원히 빛나는 별이 되다
- 남윤수, 父에 신장이식 "알려지지 않길 바랐는데…회복 중"[공식]
- '신랑수업' 심형탁, 국제부부 선배 정준하 만났다…"子 로하 4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