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전노민, 전처 김보연과 재회 원치 않았다…"11살 딸, 이혼 알고 경기 일으켜" ('이제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노민이 전처 김보연과 드라마에 동반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전노민은 2004년 9살 연상의 배우 김보연과 재혼했으나, 결혼 8년 만인 2012년 이혼했다.
첫 번째 이혼 후 김보연과 결혼한 전노민은 "드라마를 함께 하며 만났고, 가까워져서 결혼했다, 어떤 이유로든 서로 안 맞아서 헤어졌다"라고 털어놨다.
전노민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김보연과 동반 출연한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전노민이 전처 김보연과 드라마에 동반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에서는 전노민의 일상이 담겼다.
전노민은 2004년 9살 연상의 배우 김보연과 재혼했으나, 결혼 8년 만인 2012년 이혼했다. 이날 전노민은 어린 시절 부모님을 여의고 가난했던 가정사를 고백했다. 전노민은 "부모님 두 분 다 얼굴을 모른다"며 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하며 학비를 충당했다고 말했다. 전노민은 은행 최종 면접 당시 고아라는 말을 듣고 화를 내며 면접장을 나가기도 했었다고.
전노민은 "늘 힘들었다. 초등학교 졸업식도 혼자 갔다. 친구 아버지가 찍어줬다. 그런 게 서운한 적이 한번도 없었다"며 "시간이 지나면서 고향인 인천을 떠나면서 내뱉었던 말이 '이쪽으로 다신 오고 싶지 않다'였다. 좋은 기억이 없었다"고 말했다.
형의 사망 소식도 전했다. 전노민은 "2009년에 세 살 터울 형이 47세에 낮잠 자다가 갔다. 전날 형이 돈을 달라고 해서 ‘내일 돈 보내줄테니까 앞으로 연락하지마. 연을 끊자’고 했다. 그 통화가 마지막이었다"고 밝혔다.
대타로 시작한 광고 모델을 계기로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는 전노민. 그는 "회사를 그만둔 순간부터 광고가 들어오지 않았다"며 첫 번째 결혼 후 딸이 태어났을 때 하루하루가 힘들었다고 말했다.
첫 번째 이혼 후 김보연과 결혼한 전노민은 "드라마를 함께 하며 만났고, 가까워져서 결혼했다, 어떤 이유로든 서로 안 맞아서 헤어졌다"라고 털어놨다. 2012년 두 번째 이혼 후 인생 2막을 연 전노민은 "지금은 너무 좋다, 사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전노민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김보연과 동반 출연한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조윤희가 "선배님이 출연 결정을 하신 거 아니냐"고 하자 전노민은 "사실 (드라마 출연을) 처음에 고사했다"며 "작가 선생님이 '절대 안 만나게 한다'고 했는데, 중간쯤 한 번만 만나시면 안 되냐고고 하더라. 그래서 스쳐 지나가는 장면으로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태프들이 너무 안 만나게 해주려는 것도 미안했다. 내가 이상한 사람 같고 갑질하는 것 같더라. 대본 연습 시간도 다르게 해줬고, MT 가는 데도 한쪽은 부르고 다른 쪽은 안 부르고 그랬다"며 "나중엔 할 짓이 아니다 싶었다. 그래서 결국 한번 만나겠다고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전노민은 미국에 있는 딸에 대해 "잘 지내고 있다. 너무 커서 이제 놓는 연습을 하고 있다"며 "(이혼 당시) 딸에게 말을 못 했다. 딸을 먼저 미국에 사는 누나한테 보냈다. 2년 있다가 딸이 11살 때 설명했다"고 밝혔다.
전노민은 "엄마 아빠가 헤어지게 됐다고 미안하다 했더니 알았다고 했다. 속상했던 건 안고 자는데 애가 경기를 일으키더라. 그때 딸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게 됐다. 내가 생각했던 결혼생활과 행복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걸 설명하기가 어려웠던 것 같다. 그래도 딸 때문에 그만큼 버텼던 거니까. 만약에 딸이 없었다면 그 결단이 빨랐을 텐데 그나마 딸이 있어서 생각하는 기간이 길어졌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이본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10년 사귄 남친 결혼 얘기에 결별"('돌싱포맨') | 텐아시아
- '11kg 감량' 신지, 필라테스로 다져진 한 줌 허리…운동을 얼마나 한 거야 | 텐아시아
- '170cm 46kg' 쯔위, 트와이스 최강 비주얼답네…볼륨감 이정도였나 | 텐아시아
- 지진희, 100% 현찰로 빌라 매매…11년 전 사업 실패하더니 완벽 금의환향('가족X멜로') | 텐아시아
- 황윤성, 충격적 경제관념 "데뷔 8년차 정산금 0원→제대 후 1500만원 세금 폭탄"('소금쟁이') | 텐아
- [종합] 이재은, 염산 테러 사건 범인이었다…피해자는 극단적 선택 시도 ('페이스미') | 텐아시아
- 서지혜, 변호사 된 근황 공개…정채연 오빠 짝사랑하다가 결국 고백 실패 ('조립식가족') | 텐아
- [종합] 박원숙, 子 황망히 보내고 손녀와도 연락 끊겼다…재회 "고맙다"('같이 삽시다') | 텐아시
- [종합] '이혼2번' 10기 영숙, 성형으로 얼마나 달라졌길래…"자리 잡으려면 좀 더 있어야 해" ('나
- [종합] '61세' 황신혜, 연애 의지 드러냈다 "마음 열려있지만…눈이 너무 높아" ('관종언니')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