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제3회 대교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는 국내 영유아 분야 대표 플랫폼인 키즈노트와 함께하는 '제3회 대교 어린이 미술대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8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대교에듀캠프가 주최하고, 플래뮤와 키즈노트가 주관하며 대교, 대교문화재단, 세계청소년문화재단, 키즈스콜레, 크레욜라, 깨끗한나라가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교는 국내 영유아 분야 대표 플랫폼인 키즈노트와 함께하는 ‘제3회 대교 어린이 미술대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8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대교에듀캠프가 주최하고, 플래뮤와 키즈노트가 주관하며 대교, 대교문화재단, 세계청소년문화재단, 키즈스콜레, 크레욜라, 깨끗한나라가 후원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 및 미취학 어린이(2012년~2020년생)다. 8절 흰색 도화지(393mm X 272mm)에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작품을 완성해 키즈노트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000만 원 규모의 장학금과 부상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0월 29일까지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드림갤러리에서 오프라인 전시를 진행하고, 키즈노트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온라인 갤러리를 운영할 계획이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교에듀캠프 홈페이지 및 키즈노트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선작은 오는 10월 1일 키즈노트 앱과 웹사이트에서 발표된다.
박성규 기자 exculpate2@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만 호구?…손흥민·전지현 입었던 버버리 반값 '땡처리' 무슨 일?
- '韓, 항아리서 곶감 빼먹어'…元·羅·尹 협공 3차 TV토론
- '기업가치 4000억' 백종원 더본코리아, 무사히 '상장'될 수 있을까?
- 헬기 타고 여행하고 가사도우미만 해도 470억 버는 '이 나라'
- 이틀 동안 낙뢰 3500번 '쾅쾅'…기상 장비·공장 멈춰, '이것' 때문이라는데
- 아파트 옥상서 투신하려던 10대 남학생 경찰의 '이 한마디'가 살렸다
- 필리핀 가사관리사 이용 가정 오늘부터 모집
- 충남 청양 시간당 60㎜ '비 폭탄'…세종 일부 도로 침수돼 차단
- IMF, 올해 韓 경제성장률 2.5%로 상향
- 검찰, '김건희 명품백' 소환한다…김여사 측에 '실물 제출' 공문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