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日 뜨겁게 달궜다…도쿄 이어 오사카 팬미팅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도쿄에 이어 오사카에서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조인성은 지난 7월 15일 쿨 재팬 파크 오사카에서 '2024 Joyful Day with Zo In Sung'을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5월 약 6년 만에 진행한 도쿄 팬미팅에 이어 개최된 것으로 한류 스타 조인성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무엇보다 공연 막바지에 이르러 생일에 임박한 조인성을 위한 일본 팬들의 깜짝 이벤트가 감동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조인성이 도쿄에 이어 오사카에서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조인성은 지난 7월 15일 쿨 재팬 파크 오사카에서 ‘2024 Joyful Day with Zo In Sung’을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5월 약 6년 만에 진행한 도쿄 팬미팅에 이어 개최된 것으로 한류 스타 조인성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팬들의 열띤 환호성 속에 등장한 조인성은 유쾌한 인사와 함께 본격적인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먼저 팬들에게 사전에 받은 질문을 토대로 조인성과의 Q&A를 진행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인간적인 조인성의 솔직한 모습들을 내보였다.
드라마 ‘무빙’에서 최정예 블랙요원 ‘김두식’ 역을, 영화 ‘모가디슈’에서 한국 참사관 ‘강대진’ 역으로 열연했던 조인성은 팬들이 뽑은 각 작품의 명장면, 명대사에 대해 세심하게 답변하며 촬영할 때의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했고, 현장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조인성은 영화 ‘밀수’가 일본 개봉 직후였던 만큼 ‘조인성이 뽑은 ‘밀수’ 감상 포인트 BEST3’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하며 승부욕을 발동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공연 막바지에 이르러 생일에 임박한 조인성을 위한 일본 팬들의 깜짝 이벤트가 감동을 자아냈다. 많은 팬들이 보내온 정성스러운 축하 메시지 카드가 선물로 증정되자 조인성은 메시지 하나하나를 살펴보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조인성의 남다른 팬 사랑은 공연이 끝난 직후까지 이어졌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집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팬들 한 명 한 명과 하이바이 이벤트를 진행해 마지막까지 팬들과의 교감을 놓치지 않았다.
한편, 영화 ‘밀수’가 7월 12일 일본에서 개봉한 가운데 조인성은 류승완 감독과 함께 지난 13일 일본 도쿄 신주쿠 피카딜리에서 열린 무대인사에 참석해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극중 조인성은 전국구 밀수왕 ‘권상사’로 분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식서 뜨거운 키스, 母 “이제 그만해” 만류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