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카페 매니저 취업설 속 3개월만 근황 공개..바다낚시 중 환한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최근 카페 정직원으로 취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새론은 17일 자신의 SNS에 아무런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일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한 카페의 매니저, 정직원으로 취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김새론의 한 측근은 OSEN에 "김새론이 배우 활동 중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새론이 최근 카페 정직원으로 취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새론은 17일 자신의 SNS에 아무런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새론은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김새론은 낚시대를 잡은 채 떠오르는 태양을 배경으로 브이(V)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낚시가 취미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김새론은 2019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해 낚시 실력을 뽐내며 ‘낚시 여제’라 불리기도 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일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한 카페의 매니저, 정직원으로 취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새론은 카운터는 물론, 카페 전반을 관리하는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다고.
이와 관련해 김새론의 한 측근은 OSEN에 “김새론이 배우 활동 중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카페에 정직원으로 취업했다는 부분은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음주운전 사고를 내면서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새론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