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황제' 음바페, 8만 5천 관중 앞 '레알 입단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축구 황제' 킬리안 음바페(26)가 세계 최고의 명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공식 확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16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SNS를 통해 "파리 생제르맹(PSG)과 계약이 만료된 음바페가 우리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어 "음바페가 향후 5시즌 동안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할 것"이라며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입단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축구 황제’ 킬리안 음바페(26)가 세계 최고의 명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공식 확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16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SNS를 통해 "파리 생제르맹(PSG)과 계약이 만료된 음바페가 우리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또 레알 마드리드와 프랑스의 레전드 지네딘 지단이 음바페의 입단식을 찾아 환영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매우 뜻깊은 환영식.
하지만 프랑스 대통령과 PSG가 끝까지 음바페를 붙잡을 수는 없었다. 음바페는 지난 시즌 분명히 이적 의사를 밝혔고, 결국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었다.
음바페와 비니시우스의 포지션이 겹칠 것이라는 우려도 있다. 하지만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의 역량이라면 이들 모두 최고의 경기력을 보일 것이라는 전망이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브아걸 제아, 뭐 하는 中? 일단 노출은 아냐 [DA★]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