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 저지vs2번 오타니' 홈런으로 올스타전 수놓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들의 축제' 2024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나설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각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가 총출동한다.
이에 맞서는 내셔널리그는 2루수 케텔 마르테-지명타자 오타니 쇼헤이의 테이블 세터를 구성했다.
양 리그를 대표하는 저지와 오타니는 각각 4번, 중견수와 2번, 지명타자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들의 축제’ 2024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나설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각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가 총출동한다.
메이저리그 2024 올스타전은 17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다. 지난 16일에는 홈런 더비가 개최됐다.
이날 아메리칸리그는 테이블 세터에 좌익수 스티븐 콴, 유격수 거너 헨더슨을 배치했다. 중심 타선은 우익수 후안 소토-중견수 애런 저지-지명타자 요르단 알바레즈.
또 하위 타선에는 3루수 호세 라미레즈-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포수 애들리 러치맨-2루수 마커스 시미언. 선발투수는 코빈 번스다.
이에 맞서는 내셔널리그는 2루수 케텔 마르테-지명타자 오타니 쇼헤이의 테이블 세터를 구성했다. 중심 타선은 유격수 트레이 터너-1루수 브라이스 하퍼-포수 윌리엄 콘트레라스.
이어 우익수 크리스티안 옐리치-3루수 알렉 봄-중견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좌익수 주릭슨 프로파가 하위 타선을 이룬다. 선발투수는 폴 스킨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브아걸 제아, 뭐 하는 中? 일단 노출은 아냐 [DA★]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