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훌쩍 자란 아들 얼굴 공개...괌 여행 떠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가 아들을 공개했다.
16일 홍현희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듄바미(준범이) 첫 바다 수영도 하고 아름다운 석양과 모래놀이 그야말로 자연 키즈 카페"라는 글과 함께 가족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 부부는 아들 준범과 함께 석양을 배경으로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가 아들을 공개했다.
16일 홍현희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듄바미(준범이) 첫 바다 수영도 하고 아름다운 석양과 모래놀이 그야말로 자연 키즈 카페”라는 글과 함께 가족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 부부는 아들 준범과 함께 석양을 배경으로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훌쩍 자란 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현희는 “4시간 넘게 비행기도 잘 타고 한 시간 시차 적응도 잘하고 많이 컸다 정말 담엔 더 멀리 가보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지난 2018년 결혼해 4년 만인 2022년 득남했다. 남편 제이쓴은 현재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준범과 함께 출연 중이다. 또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디오스타’ 환희, 브라이언과 불화설 밝힌다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
- 암투병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이혼, 마지막 서명은 부양포기각서였다[할리웃톡]
- 故 현철, 영정사진 속 환한 미소…윤석열 대통령도 조화 보내 추모 [SS현장]
- 나나, 전신 타투 다 지우고 단발로 파격 변신…초밀착 민소매로 과감 행보
- 박명수, 조세호 결혼식 불참 선언...“내 결혼식도 안와...축가도 거절”(‘라디오쇼’)
- 김판곤 감독, 말레이시아 사령탑서 사임…K리그 복귀 초읽기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