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의식해 남친에 근육질 몸매 요구? 가방 선물 위장까지 ‘충격’ (연애의 참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대 고민남이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불만을 쏟아냈다.
공개된 사연 속 포토그래퍼로 일하고 있는 30대 고민남은 촬영 모델이었던 7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호감을 느끼고 연애를 시작했다.
부쩍 남의 시선을 의식하기 시작한 여자친구는 "내가 준 걸로 오해하겠다"는 고민남의 불만에 "그냥 자기가 준 거라고 말하자"고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30대 고민남이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불만을 쏟아냈다.
7월 16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시청자들의 연애 고민을 해결해 주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연 속 포토그래퍼로 일하고 있는 30대 고민남은 촬영 모델이었던 7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호감을 느끼고 연애를 시작했다. 얼마 안 가 여자친구는 자신의 친구들을 만나자며 3달 뒤의 약속을 잡더니 닭가슴살을 보내며 3개월 동안 몸을 만들라고 제안했다.
여자친구는 "내 친구들은 어깨 넓고 근육질인 남자 좋아한다"며 말도 안 되는 요구를 했으나 친구들에게 멋진 남자친구로 소개하고 싶은 여자친구의 마음을 이해한 고민남은 불과 3개월 만에 떡 벌어진 어깨를 자랑하며 약속 자리에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친한 사이라고 했지만 여자들의 신경전이 느껴진 고민남. 이후 고민남은 마치 자신이 선물한 것처럼 SNS에 가방 사진을 게재한 여자친구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꼈다. 부쩍 남의 시선을 의식하기 시작한 여자친구는 "내가 준 걸로 오해하겠다"는 고민남의 불만에 "그냥 자기가 준 거라고 말하자"고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식서 뜨거운 키스, 母 “이제 그만해” 만류 (조선의 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