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Ⅱ·울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하반기 어린이 대상 특화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포항시Ⅱ·울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포항시 남구 어린이급식소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25일까지 하반기 특화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포항시Ⅱ·울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5년부터 포항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이며, 안전한 급식문화 정착 및 부모님들의 신뢰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포항시Ⅱ·울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포항시 남구 어린이급식소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25일까지 하반기 특화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반짝별로 떠나요'라는 주제로 형광로션과 UV등을 활용하여 올바르게 손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지구온난화의 위험성과 식행동을 연계한 식행동 교정 교육프로그램인 ‘튼튼별로 떠나요’라는 프로그램을 체험형 교육으로 진행한다.
변경숙 센터장은 "특화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올바른 위생 및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주제로 어린이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항시Ⅱ·울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5년부터 포항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이며, 안전한 급식문화 정착 및 부모님들의 신뢰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써보니] "여름철 '음쓰' 악취 걱정 끝"…쿠쿠전자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 '학폭 논란' 배구 전 국가대표 이재영 "학폭 인정하기 싫다" 은퇴 암시
- '농약 오리고기' 중태자 4명으로 늘어…"고의로 보고 수사"
- 인천공항도 '변우석 경호업체' 고발 검토…'황제경호' 여파 어디까지
- '필리핀 가사도우미' 신청하세요…월 비용 저렴하네
- 이진숙 청문회 24~25일 이틀간 개최…참고인에 봉준호·정우성
- 처제 결혼선물이 '1850만원?'…남편 "아내, 너무합니다" 분노
- 60대 노부부, 공원 걷다 킥보드에 치여 아내 사망…고교생 2명 입건
- SKT, 홍대 T팩토리서 '갤럭시Z6' 체험존 운영
- [단독] 군 자폭 드론 정보도 떠다니는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