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올해 1월 직장인과 ♥썸"→김종민 '결혼전제 열애중♥'(라베했어)[종합]

이유나 2024. 7. 16. 22: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노총각 전현무와 김종민이 실제 열애와 썸을 밝혔다.

이날 '전현무-김종민-문정현'팀과 '권은비-변기수-김국진' 팀으로 3명씩 나누어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시작했다.

이를 들은 변기수와 김종민은 "하나 건졌다. 기자님들 퍼가세요", "많이 쓰시라"라고 장난쳤고 전현무는 "팀킬이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연예계 대표 노총각 전현무와 김종민이 실제 열애와 썸을 밝혔다.

16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연예계 골퍼 김종민, 변기수와 함께하는 라운딩이 펼쳐졌다.

이날 '전현무-김종민-문정현'팀과 '권은비-변기수-김국진' 팀으로 3명씩 나누어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시작했다. 왕게임 벌칙으로 진 팀은 진실게임에 답해야한다.

결국 변기수의 활약으로 전현무 팀이 패했다. 권은비는 전현무에게 "전현무 선배님의 마지막 데이트는 언제일까요?"라고 물었다.

전현무는 "올해 1월에 했다. 사귀었다는 게 아니라 썸이었다. 밥도 먹고 만났다"라고 밝혔다.

이에 변기수는 "그 분의 직업이 궁금하다"라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연예인은 아니다. 비연예인이었다. 직업은 직장인이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를 들은 변기수와 김종민은 "하나 건졌다. 기자님들 퍼가세요", "많이 쓰시라"라고 장난쳤고 전현무는 "팀킬이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김종민 또한 열애중인 사실을 인정해 김국진을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김종민에게 "여자친구 얘기를 좀 해 달라.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 형한테 다 들었다. 이름, 나이, 얼굴 다 안다"고 만나는 여성에 대해 캐물었다.

이어 전현무는 "얼마나 된 거냐? 내가 봤을 때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라며 추궁했다. 김종민은 반박도 못하고 한없이 눈빛이 흔들리는 모습.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 나 종민이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라며 멘탈 흔들기에 동조했다. 권은비도 "결혼 축하드린다"라고 축하를 더했다.

이에 전현무는 김종민에게 "멘탈 흔들렸냐, 안 흔들렸냐. 흔들렸다고 솔직히 얘기하면 멈추겠다"라고 말�다.

김종민은 "흔들렸다"고 솔직히 답했고 전현무는 "얘 멘탈이 얼마나 약하냐면 내가 들은게 없다. 같이 아는 형이 있는 건 맞는데 다 지어낸 거다"라며 진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