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임박' 김나영♥마이큐→이장우♥조혜원...공개적 사랑 드러내는 스타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와 결혼 소식으로 연예계에 핑크빛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인 방송인 김나영과의 달달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장우는 최근 기안84의 채널에 출연해 "조혜원과 6년째 열애 중"이라며 "신기한 게 기운이 좋아졌다. 만약 (여자친구가) 된다고 하면 (결혼해서 아이를) 많이 낳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공개 열애와 결혼 소식으로 연예계에 핑크빛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인 방송인 김나영과의 달달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마이큐는 15일, "몇 달 동안 둘이 찍은 사진이 몇 장 없어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제주도에서 함께 한달살이를 하기도 한 두 사람은 고즈넉한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다. 마이큐가 김나영에게 꽃을 선물하며 찍은 인증샷부터 두 사람의 훈훈한 셀카까지, 애정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6년째 장기 연애 중인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 커플도 커플 사진을 올렸다.
조혜원은 15일 "오모오모"라는 글과 함께 일본 도쿄 여행 중인 사진을 게시했다. 여기엔 연인 이장우의 모습도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만으로도 두 람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확인할 수 있었다. 두 사람은 민우혁, 이세미 부부와 함께 사이좋게 일본 밤거리를 거닐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으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장우는 최근 기안84의 채널에 출연해 "조혜원과 6년째 열애 중"이라며 "신기한 게 기운이 좋아졌다. 만약 (여자친구가) 된다고 하면 (결혼해서 아이를) 많이 낳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해 방송인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 멤버로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10년째 열애 중인 배우 김우빈, 신민아 커플도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지난 6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쇼핑하는 여친 기다리는 김우빈'이란 제목으로 김우빈과 신민아의 파파라치 컷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우빈은 옷을 고르는 신민아 옆에서 겉옷을 든 채 기다리고 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에 마스크를 착용해 얼굴 대부분이 가려졌지만, 마스크로도 숨기지 못한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었다.
김우빈은 탈의실 앞 의자에 앉아 휴대전화를 보며 얌전히 여자 친구를 기다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네티즌들은 "잘 어울린다" "김우빈 피지컬 봐라"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해 10년째 굳건한 애정 전선을 과시 중이다. 특히, 신민아는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일 때 직접 병원을 찾는 등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줘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배우 정경호와 그룹 소녀시대의 수영 또한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유명하다.
지난 2014년 1월,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컷이 공개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10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당시만 해도 걸그룹이 공개 연애를 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수영과 정경호는 여전히 안정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
정경호와 수영은 서로의 작품 활동을 커피차로 응원하는가 하면, 호주 동반 여행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수영은 정경호를 위해 명품 옷도 직접 구입하는 등 남자 친구를 각별히 챙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에 두 사람은 배우 전도연의 연극 복귀작인 ‘벚꽃동산’을 함께 관람하며 공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최근 하니♥양재웅, 줄리엔강♥제이제이, 김해준♥김승혜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장기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커플들에게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마이큐, 조혜원, 온라인 커뮤니티,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남선녀라 불린 이 커플, 다시 만났다...팬들 '깜짝'
- '출산 두달' 된 황보라, 벌써 '둘째' 언급했다 '깜짝'
- 국민 그룹, 더이상 못 볼 듯...SNS도 언팔했다
- 레이저 맞고 '퉁퉁' 부은 채 방송한 송지효, 무거운 입장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악플에 시달려...안타까운 소식
- 카라 박규리, 병원 실려갔다...수술 필요한 충격 근황
- 레드벨벳 어쩌나...'갑질' 아이린 이어 슬기도 논란, 영상 나왔다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직접 입장 전했다 '깜짝'
- 70세에도 노트 한 권 통째로 암기하는 원로 배우...존경합니다
- 잘랐던 프로그램 PD에 제대로 복수한 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