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교육지원청, 2024 하반기 늘봄학교 정책 연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은 오늘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서 관내 초등학교 교감을 대상으로 하반기 늘봄학교 정책 연수를 실시했다.
연수는 학교 관리자 맞춤형 연수로써 늘봄학교 우수 운영교의 관리자(원홍초 교장 채경숙, 배영초 교감 이희진)를 강사로 초빙하여 늘봄학교 정책과 프로그램 우수 사례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은 오늘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에서 관내 초등학교 교감을 대상으로 하반기 늘봄학교 정책 연수를 실시했다.
연수는 학교 관리자 맞춤형 연수로써 늘봄학교 우수 운영교의 관리자(원홍초 교장 채경숙, 배영초 교감 이희진)를 강사로 초빙하여 늘봄학교 정책과 프로그램 우수 사례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연수를 통해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있는 학교에서는 사업 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다양한 성과 사례 공유를 통해 양질의 프로그램이 학교 현장에 적용되어 만족도 높은 늘봄학교가 운영되길 기대하고 있다.
이에 교육지원청에서는 교직원 뿐만 아니라 정책 수요자인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8월에는 여름방학 늘봄 가족캠프’, 9월에는 ‘양평교육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 등 추가적인 정책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차미순 교육장은 "이번 늘봄학교 연수를 통해 늘봄학교에 대한 정책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복날 오리고기 먹고 의식불명된 노인들…농약 테러 가능성도
- '학폭 논란' 배구 전 국가대표 이재영 "학폭 인정하기 싫다" 은퇴 암시
- 처제 결혼선물이 '1850만원?'…남편 "아내, 너무합니다" 분노
- 침착맨 "홍명보가 싫은 거잖아" 발언 논란…당일 "예의 없었다" 사과
- SKT, 홍대 T팩토리서 '갤럭시Z6' 체험존 운영
- KT, 2분기 1주당 500원 현금배당 결정
- '시민단체' 남편의 두 얼굴…알고 보니 '가정폭력범'? [결혼과 이혼]
- "애플 비켜"…삼성,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서 점유율 1위 차지
- "어떻게 살았길래"…공항 리무진 버스 운전석 위에 발 '턱' 무개념 커플
- 판교서 시세 차익 3억 '줍줍'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