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어메이징 젤라또’ 불티…지난달 10만개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자사 여름 시즌 메뉴인 '어메이징 젤라또'가 지난 6월 한 달간 10만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어메이징 젤라또 인기에 힘입어 젤라또를 활용한 디저트 '코파 젤라또' 2종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자사 여름 시즌 메뉴인 ‘어메이징 젤라또’가 지난 6월 한 달간 10만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어메이징 젤라또 인기에 힘입어 젤라또를 활용한 디저트 ‘코파 젤라또’ 2종도 출시했다. 젤라또 위에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색다른 식감을 살렸다.
파스쿠찌는 어메이징 젤라또를 찾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매장에서 해피앱으로 해피포인트 전액 결제 시 파스쿠찌 젤라또를 50% 혜택을 준다. 2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젤라또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어메이징 젤라또에 ‘쫀드럽부드럽’이라는 수식어를 붙여 부를 만큼 매년 여름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공의 1만명 무응답 여전…17일 일괄 사직처리 '촉각'
- 식중독인줄 알았는데...오리고기 먹고 쓰러진 노인서 ‘농약’ 성분 검출
- 승기 잡은 트럼프…'마가 상속자'를 부통령 후보로 지명하다
- 구제역 전 여친 “불법 업소 해명하려 내 사진 이용…동의도 안 받았다”
- 남윤수, 父에 신장이식 "알려지지 않길 바랐는데…회복 중"[공식]
- “학폭 인정하며 배구하고 싶지 않다” 이재영 은퇴 암시
- 트럼프 피격범, 소나타 타고 이동...트렁크엔 ‘사제 폭탄’도 설치
- "하루 문 닫는다" 순천향대천안병원 응급실에 벌어진 일
- 김흥국 "故 현철, 참 소탈했던 사람… 이렇게 떠나다니 허망"
- “7000원 발마사지 받고 수술…동남아 ‘이것’ 조심하라” 유튜버의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