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여름 기획전 ‘빛의 모양 Sparkling Summe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가 내달 24일까지 백화점 6층 신세계 갤러리에서 여름맞이 기획 전시전 '빛의 모양 Sparkling Summer'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박경인 신세계 갤러리 큐레이터는 "이번 전시를 관람하며 외부의 빛을 경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빛 모양을 발견하게 되는 소중한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빛의 예술이 관람객의 일상 속으로 전이돼 반짝이는 영감을 불어넣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빛의 모양 Sparkling Summer’는 회화, 유리공예, 라이팅 아트, 3D 그래픽디자인, 세라믹 등 다양한 매체와 장르에서 활약 중인 6명의 젊은 작가들이 빛의 지닌 매력을 다채롭게 해석해 탄생시킨 작품이며 총 120여점을 선보인다.
관람객의 편리한 전시 관람을 위해 QR코드로 연결되는 온라인 리플렛을 통한 전시 정보도 제공한다.
전시 관람 후에는 ‘관람 인증샷’을 통해 한정판 아트 MD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감상평을 직접 그려볼 수 있는 고객 체험존 ‘미니 아틀리에’를 상시 운영한다.
박경인 신세계 갤러리 큐레이터는 “이번 전시를 관람하며 외부의 빛을 경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빛 모양을 발견하게 되는 소중한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빛의 예술이 관람객의 일상 속으로 전이돼 반짝이는 영감을 불어넣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전진 “내 손으로 속옷 못 입어…아내가 입혀줘” (라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