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천연물소재 신상품 4종 한방바이오제천몰 입점
한준성 2024. 7. 16. 1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지난해 한방천연물소재 연구개발 및 제품화 사업으로 개발한 4개 제품의 상용화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성분과 기능에 중점을 둬 개발된 이들 제품은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4개 회원사의 신제품으로, 한방바이오제천몰에 입점했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지원을 통해 다양한 한방천연물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지난해 한방천연물소재 연구개발 및 제품화 사업으로 개발한 4개 제품의 상용화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성분과 기능에 중점을 둬 개발된 이들 제품은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4개 회원사의 신제품으로, 한방바이오제천몰에 입점했다.
이번에 개발된 제품은 △넉넉한 오미자 스파클링 △황기·우슬 막걸리믹스 △아이련 샴푸세트 △0720케어타임 뽕잎샴푸 등 4종이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지원을 통해 다양한 한방천연물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초복날 오리고기 먹고 의식불명된 노인들…농약 테러 가능성도
- '학폭 논란' 배구 전 국가대표 이재영 "학폭 인정하기 싫다" 은퇴 암시
- 처제 결혼선물이 '1850만원?'…남편 "아내, 너무합니다" 분노
- 침착맨 "홍명보가 싫은 거잖아" 발언 논란…당일 "예의 없었다" 사과
- SKT, 홍대 T팩토리서 '갤럭시Z6' 체험존 운영
- KT, 2분기 1주당 500원 현금배당 결정
- '시민단체' 남편의 두 얼굴…알고 보니 '가정폭력범'? [결혼과 이혼]
- "애플 비켜"…삼성,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서 점유율 1위 차지
- "어떻게 살았길래"…공항 리무진 버스 운전석 위에 발 '턱' 무개념 커플
- 판교서 시세 차익 3억 '줍줍'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