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이상형 태연, 언팔 사건에 “내가 그렇게 방해가 되나?”(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자신의 계정을 언팔로우한 뱀뱀을 언급했다.
영상에서 자신의 첫인상 등에 대해 태연과 대화를 나누던 덱스는 "뱀뱀 님께서 언팔한 사건이 있었다"라고 물었다.
오랜 태연의 팬으로 알려진 뱀뱀은 지난 6월 14일 자신의 '뱀집'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트와이스 나연과 태연을 언급했다.
덱스가 뱀뱀에게 영상 편지를 요청하자, 태연은 "우리 뱀이는"이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후 발언은 7월 18일에 공개될 것이 예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자신의 계정을 언팔로우한 뱀뱀을 언급했다.
지난 7월 15일 ‘일일칠-117’ 채널에는 ‘덱스의 냉터뷰’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자신의 첫인상 등에 대해 태연과 대화를 나누던 덱스는 “뱀뱀 님께서 언팔한 사건이 있었다”라고 물었다.
오랜 태연의 팬으로 알려진 뱀뱀은 지난 6월 14일 자신의 ‘뱀집’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트와이스 나연과 태연을 언급했다. 제작진이 태연을 좋아하면서 왜 소셜미디어 언팔로우를 했냐고 묻자, 뱀뱀은 “투어에 집중하고 싶었다. 누나 게시물이 올라오면 자꾸 보니까. 일단 언팔했다”라며 “이상형도 아니다. 저한테는 그 사람이 완전히 기준이 된 것 같다. 그냥 평생 이러고 죽어도 괜찮을 것 같다. 그런 사람이 두 번 없다”라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와 관련해 태연은 “내가 그렇게 방해가 되나?”라고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덱스가 뱀뱀에게 영상 편지를 요청하자, 태연은 “우리 뱀이는”이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후 발언은 7월 18일에 공개될 것이 예고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