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유벤투스, 24/25시즌 '홈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벤투스가 다음 시즌 새로운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유벤투스는 16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달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오늘 유벤투스와 아디다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2024/25 홈 키트에 놀라실 겁니다!'라고 게시했다.
유벤투스는 다음 시즌 매우 중요하다.
새로 발표된 2024/25 새 홈 유니폼은 유벤투스 공식 온라인 및 실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용환주 기자=유벤투스가 다음 시즌 새로운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유벤투스는 16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달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오늘 유벤투스와 아디다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2024/25 홈 키트에 놀라실 겁니다!'라고 게시했다.
유벤투스는 ‘달 표면의 확실한 풍경을 반영해 표면 전체에 미묘한 분화구 그래픽과 함께 흑백이 대담하고 우주적인 해적으로 결합된다’고 말했다.
이번 유니폼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제작했다. 3D 엔지니어링 방법을 사용해 제작해 독특한 질감의 패브릭으로 셔츠를 3층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그래서 시각적 촉각적 흥미를 모두 유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필드 버전의 셔츠는 실제로 ‘HEAT.RDY’ 기술과 첨단 소재로 제작돼 공기 흐름을 극대화해 선수가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팬 버전은 통기성 또는 흡수성 소재를 사용해 몸을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는 ‘AEROREADY’ 기술을 사용했다고 한다.
유벤투스는 다음 시즌 매우 중요하다. 유벤투스는 자국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 A(36회) 자국 FA컵, 코파 이탈리아(15회), 슈퍼컵인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9회)까지 모두 최다 우승 타이틀을 보유 중인 명실상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축구 구단이다. 특히 2011년부터 2020년까지 리그 9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이탈리아 왕으로 군림했다.
하지만 과거의 영광이다. 2020년 이후 리그,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우승컵은 구경도 못하고 있다. 또 36년 만에 2년 연속 무관이라는 불명예도 얻으며 명성에 맞지 않는 행보를 보였다.
그래도 지난 시즌 자국 FA컵 우승을 차지해 오랜만에 무관 행보를 마쳤고 리그 3위로 마쳐 유럽대항전(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권도 확보했다. 이제 새로운 감독 티아고 모타에 맞는 선수단을 구성 중이다.
새로 발표된 2024/25 새 홈 유니폼은 유벤투스 공식 온라인 및 실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벤투스 FC
-유벤투스, 2024/25 새 홈 유니폼 공개
-유니폼 디자인은 '달 여행'
-대대적 개편 중... 다음 시즌 새 감독 모타와 리그 우승 정조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랑이 엉덩이 만지고 '5연패+4위 추락' 호되게 당했던 삼성, 이번에는 꼬리잡기 성공할까
- ''저 마르세유 가겠습니다'' 황희찬의 이적 선언... 이미 울버햄튼에 통보→''계약 조건도 합의''
- '日, 한 번에 3명의 프리미어리거 탄생'... 아시아 최강의 수비진 구축 완료
- '첫 경기부터 노르웨이 팀한테 완패'... 텐 하흐의 분노 ''이길 수 없다면 최소한 지지 말았어야지
- 'Goodbye, 울버햄튼' 황희찬, 챔스 우승팀 마르세유와 개인 합의 마쳤다... '소속팀에 이적 의사 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