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덱스 나이에 충격 “나 ‘다만세’ 발차기할 때 너 6학년?”(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덱스와 나이 차에 당황했다.
이에 덱스는 "공주님한테 어떻게 말을 거나"라고 해명했지만, 태연은 "근데 누구랑 얘기하는 거냐"라며 덱스의 애매한 시선을 지적했다.
덱스가 나이를 묻자 태연은 1989년생이라고 답했다.
덱스가 "그러면 사실 (데뷔한) 19살 때 내가 13살이었다"라고 말하자, 폭소한 태연은 "나 '다만세(다시 만난 세계)' 발차기할 때 너 6학년이야? 약간 충격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덱스와 나이 차에 당황했다.
지난 7월 15일 ‘일일칠-117’ 채널에는 ‘덱스의 냉터뷰’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태연 누님을 촬영하면서 처음 뵙게 됐는데 친해졌다기보다는 멤버들이 다같이 친하다”라며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시즌2’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태연이 “어디 가서 친하다고 하자”라고 말하자, 덱스는 “친하다. 개인적으로 친분 있는 사이다”라고 말을 바꿨다.
덱스는 태연에게 자신의 첫인상을 물었다. 태연은 “되게 철벽치듯이 제일 구석에서 쭈그러져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덱스는 “공주님한테 어떻게 말을 거나”라고 해명했지만, 태연은 “근데 누구랑 얘기하는 거냐”라며 덱스의 애매한 시선을 지적했다. 덱스는 “눈 마주치기가 힘들어서. 부끄러워서 그랬다 왜”라고 버럭했다.
덱스가 나이를 묻자 태연은 1989년생이라고 답했다. 덱스가 “그러면 사실 (데뷔한) 19살 때 내가 13살이었다”라고 말하자, 폭소한 태연은 “나 ‘다만세(다시 만난 세계)’ 발차기할 때 너 6학년이야? 약간 충격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