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송혜교·공유 만난다 “노희경 신작 ‘쇼비즈니스’ 출연 긍정 논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노희경 작가의 신작 '쇼비즈니스'(가제, 극본 노희경, 연출 이윤정, 제작 지티스트)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할 전망이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이하늬는 노희경 작가 신작 '쇼비즈니스'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사 지티스트는 동아닷컴에 "이하늬에게 출연을 제안해 현재 세부 내용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차기작으로 노희경 작가 '쇼비즈니스'를 통해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이하늬는 노희경 작가 신작 ‘쇼비즈니스’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이미 출연 협의 상당히 진행된 상태며 세부 조율 상태다. 이에 대해 제작사 지티스트는 동아닷컴에 “이하늬에게 출연을 제안해 현재 세부 내용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쇼비즈니스’는 한국 전쟁 이후 급성장 쇼비즈니스 세계를 다룰 작품이다. ‘꽃보다 아름다워’,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 ‘우리들의 블루스’ 등을 쓴 노희경 작가 신작이다.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인더트랩’ 등의 이윤정 감독 연출을 맡는다.
제작진 못지않게 출연진이 화려하다. 배우 송혜교, 공유가 이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 복귀를 준비한다. AOA 출신 배우 김설현도 노희경 사단에 합류해 연기 변신을 꾀한다. 여기에 이하늬가 라인업에 올리며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하고 있다.
‘쇼비즈니스’는 캐스팅 작업이 마무리되는 동시에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편성 등은 미정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전진 “내 손으로 속옷 못 입어…아내가 입혀줘” (라스)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