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서머퀸' 효린이 돌아왔다...신곡 'Wait'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러 아티스트가 '서머퀸'의 타이틀을 노리고 있는 가운데 '원조 서머퀸' 효린이 돌아왔다.
효린은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Wait'(웨잇)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정글을 누비는 와일드한 여전사를 연상하게 하는 효린의 비주얼이 담겼다.
비주얼 필름 속 효린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같았지만 콘셉트 포토는 'Wait Island'(웨잇 아일랜드)에 살고 있는 강인한 여전사 같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서예은 인턴기자) 여러 아티스트가 '서머퀸'의 타이틀을 노리고 있는 가운데 '원조 서머퀸' 효린이 돌아왔다.
효린은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Wait'(웨잇)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정글을 누비는 와일드한 여전사를 연상하게 하는 효린의 비주얼이 담겼다. 열대림 속 효린은 당당하고 강인한 시선과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앞서 오픈한 비주얼 필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비주얼 필름 속 효린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같았지만 콘셉트 포토는 'Wait Island'(웨잇 아일랜드)에 살고 있는 강인한 여전사 같았다.
효린의 신곡 'Wait'은 자신을 억누르던 것들을 벗어던지고 더 자유롭게 날고 싶은 소망을 담아냈다. 데뷔 14주년을 맞으며 씨스타(SISTAR), 씨스타19(SISTAR19), 솔로 가수로 안주하지 않고 달려온 효린이 올여름 'Wait'으로 '서머퀸' 타이틀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효린의 디지털 싱글 'Wait'은 오는 8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오는 27일 '케이콘 LA 2024'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브리지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씨스타 보라, 어느덧 데뷔 14주년..."항상 응원해 줘서 감사한 마음" - MHNsports / MHN스포츠
- 담배 뿜고, 밀치고, 길 막고...연예인이 벼슬인가요? [장기자의 삐딱선] - MHNsports / MHN스포츠
- 쯔양 법률대리인, 구제역 '이중 스파이' 영웅놀이 반박..."일상생활 거의 못 해" - MHNsports / MHN스포
- 시스루로 엉덩이까지...? 달수빈, 파격 의상으로 '화끈' - MHNsports / MHN스포츠
- 故 구하라 목소리 담겼다...카라, 미발매 곡 11년 만에 공개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