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2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환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16일 공시를 통해 20억원 규모의 자사주 16만2469주를 매입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밝혔다.
매입 기간은 최대 3개월이다.
앞서 더네이쳐홀딩스는 하반기 4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분할 취득하겠다는 내용의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자사주 매입 이후 연내 약 2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16일 공시를 통해 20억원 규모의 자사주 16만2469주를 매입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밝혔다. 매입 기간은 최대 3개월이다.
앞서 더네이쳐홀딩스는 하반기 4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분할 취득하겠다는 내용의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자사주 매입 이후 연내 약 2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할 예정이다.
최근 자체 지적재산권(IP) 확보 전략을 강화하며 국내외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22년 국내 1위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을 인수한 데 이어 올해 6월 글로벌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를 품었다.
글로벌에서는 중화권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확장 중이다. 올해 중국에만 직영점과 대리상을 포함해 총 2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금고털이범' 몽타주 직접 그린 형사 '범인, 또 다른 특징 있다' 대체 뭐길래?
- 배우 남윤수, 부친에 신장 기증…'건강 많이 회복'
- '연예인이 벼슬?' 변우석 '과잉 경호' 일파만파…경찰, '사설 경호원' 내사
-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가수 현철 별세…향년 82세
- '학폭 논란' 속 국내 무대 떠났던 이재영, '은퇴' 암시…'하지 않은 일 인정하면서 뛰고 싶진 않아
- 손흥민 이어 황희찬도 '인종차별' 당했다…동료가 대신 펀치로 복수, 팬들 분노케 한 '문제의 장
- '술 왜 안 마셔'…음주 거부 여직원에 '퉤' 입에 있던 술 뱉은 5급 공무원
- '가장 자신있는 여기 만져도 된다' 알몸에 박스만 걸친 채 '도심 활보했던 '박스녀' 결국…
- '그냥 홍명보 싫은 거 아니냐' 침착맨, 결국 고개 숙였다…'팬 무지성 만들어'
-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 '뉴진스 맘' 민희진 상대 소송 제기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