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극 중 '유퀴즈' 촬영, 유재석-조세호 연기에 깜짝" [MD현장]

강다윤 기자 2024. 7. 16.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파일럿'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 한혁승 기자(hanfoto@mydaily.co.kr)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조정석이 한정우로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한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참석했다.

조정석은 극 중 한정우로서 '유퀴즈'에 출연했다. 실제 '유퀴즈'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조정석은 "아직도 기억나는 게 조정석과 한정우로 출연했을 때의 차이점보다, (유)재석이 형님과 (조)세호 씨의 연기에 너무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진짜 녹화도 하고 영화의 한 장면 촬영도 같이 했다. 이게 녹화인지 촬영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게 잘해주시더라. 깜짝 놀랐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2019년 '엑시트'로 942만 관객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조정석의 6년만 스크린 복귀작이자, '가장 보통의 연애'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던 김한결 감독의 신작이다.

'파일럿'은 31일 개봉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