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정다빈과 캠퍼스 로맨스…직진 연하남 변신 (마이 아티 필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선우가 캠퍼스 로맨스의 주인공이 된다.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측은 16일 첫 번째 에피소드 주연으로 더보이즈 선우의 출연 소식과 함께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선우와 배우 정다빈이 출연하는 Mnet '마이 아티 필름'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30일(화)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선우가 캠퍼스 로맨스의 주인공이 된다.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측은 16일 첫 번째 에피소드 주연으로 더보이즈 선우의 출연 소식과 함께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마이 아티 필름’은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로, 매회 다른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멜로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에 도전한다. 영화 속 명장면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댄스 퍼포먼스가 작품 곳곳에 녹아들어 K-POP과 영화의 결합이라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본편이 공개되면 영화관으로 무대를 넓혀 비하인드 스토리, 팝업 전시 등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마이 아티 필름’ 첫 주자는 더보이즈 선우다. 선우는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직진하는 연하남 캐릭터를 맡는다.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정다빈은 ‘하이쿠키’, ‘인간수업’, ‘글리치’, ’라이브온‘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개성 강한 연기력과 인형같은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16일 공개된 포스터는 두 사람의 그림 같은 투샷이 담겨 눈길을 끈다. 포스터 상단에 새겨진 ‘누난 너무 예뻐’라는 타이틀을 통해 설렘 가득한 연상연하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암시하는 상황. 여기에 함께 비를 피하는 모습부터 가로등 아래 서 있는 투샷까지, 각각 영화 ‘클래식’과 ‘라라랜드’ 속 명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로맨틱한 장면들이 더해졌다.
'마이 아티 필름' 제작진은 "청춘의 에너지를 가진 더보이즈 선우가 이번 캠퍼스 로맨스물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2000년생 동갑내기인 선우와 정다빈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보이즈 선우와 배우 정다빈이 출연하는 Mnet ‘마이 아티 필름’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30일(화)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전진 “내 손으로 속옷 못 입어…아내가 입혀줘”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