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복날 맞아 임직원에 치킨·아이스크림 제공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랩(053800)은 삼복더위를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안랩의 복날 이벤트는 임직원의 활기찬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2003년부터 22년째 이어오고 있는 안랩의 사내 행사다.
오는 22일부터 일주일 간 임직원들에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안랩 관계자는 "삼복더위와 긴 장마로 고생하는 임직원들이 안랩만의 복날 이벤트로 활기차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안랩(053800)은 삼복더위를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안랩은 초복인 지난 15일 전 직원에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오는 22일부터 일주일 간 임직원들에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간 중 22일과 25일에는 아이스크림 냉동고 속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안랩 관계자는 “삼복더위와 긴 장마로 고생하는 임직원들이 안랩만의 복날 이벤트로 활기차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인권위 진정에 경찰 내사까지
- 식중독인줄 알았는데...오리고기 먹고 쓰러진 노인서 ‘농약’ 성분 검출
- 사관학교 출신 5년차 장교 전역자 2배↑…"軍 허리가 무너진다"
- “7000원 발마사지 받고 수술…동남아 ‘이것’ 조심하라” 유튜버의 경고
- “사이다 좋아하니”…옥상 오른 청소년 마음 돌린 경찰[따전소]
- “학폭 인정하며 배구하고 싶지 않다” 이재영 은퇴 암시
- 트럼프 피격범, 소나타 타고 이동...트렁크엔 ‘사제 폭탄’도 설치
- "하루 문 닫는다" 순천향대천안병원 응급실에 벌어진 일
- 김흥국 "故 현철, 참 소탈했던 사람… 이렇게 떠나다니 허망"
- '월 119만원' 영어 유창한 '필리핀 이모님' 우리 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