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한국의 최고 경영대상 리더십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시는 16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한국의 최고 경영대상' 시싱식에서 리더십 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충주시는 △12조7000억원 투자유치 △중부권 최대 화물 공영차고지 조성 △관광·생태환경·건강도시 조성 △다이브 페스티벌 성료 등 과감하고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충주시는 16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한국의 최고 경영대상’ 시싱식에서 리더십 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고객 중심 경영과 지속가능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이나 지방자치단체에 수여한다.
충주시는 △12조7000억원 투자유치 △중부권 최대 화물 공영차고지 조성 △관광·생태환경·건강도시 조성 △다이브 페스티벌 성료 등 과감하고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불필요한 보고와 결재 절차 축소, 읍·면·동 일선 직원들의 고충을 수렴하고 개선한 점, 충주시 공식 유튜브 구독자 76만 달성 등의 성과도 우수 사례로 평가됐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경직된 분위기를 탈피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분위기 조성으로 직원들이 일군 성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공감하고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변호사 "구제역·전국진만 고소…카라큘라도 의심 가는 부분 있어"
- 처제 결혼선물이 '1850만원?'…남편 "아내, 너무합니다" 분노
- '시민단체' 남편의 두 얼굴…알고 보니 '가정폭력범'? [결혼과 이혼]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탈팡족' 모여라"…SSG닷컴 승부수 던졌다
- SK이노, SK온·트레이딩·엔텀 3사 합병설에 "다양한 방안 검토"
- [지금은 과학] 미니에 머문 태양전지 페로브스카이트,대면적 모듈 가능할까
- 직장 동료였던 20대 성폭행한 50대, 숨진 채 발견…"공소권 없음으로 종결"
- 배민 "사업자 부담 수수료 44% 인상, 과장된 주장…배달비 인하 감안해야"
- 정부 도매대가 인하 협상…알뜰폰 업계 "수익배분(RS) 요금제 아니면 실효성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