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이주명 "첫 영화 도전, 너무 즐거운 현장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오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영화 '파일럿'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미의 든든한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를 연기한 이주명은 "조정석과의 케미는 너무 자연스러웠다. 너무 편하게 맞춰주셔서 따로 신경 쓸 것도 없었다"며 여장을 한 조정석과의 연기 호흡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영화 '파일럿'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번에 첫 영화 도전인 이주명은 "스크린에 제 얼굴이 나오니 너무 벅차더라"고 말하며 "어떻게 봐주셨는지 너무 궁금하다. 저희는 너무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정미의 든든한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를 연기한 이주명은 "조정석과의 케미는 너무 자연스러웠다. 너무 편하게 맞춰주셔서 따로 신경 쓸 것도 없었다"며 여장을 한 조정석과의 연기 호흡을 밝혔다.
이주명은 "따뜻함과 공감가는 요소가 많다. 슬기는 인간으로서 사람을 대하는 태도, 가족 간의 사랑 등 따뜻한 부분이 있다. 그걸 중점적으로 봐주시면 좋겠다"며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 iMBC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한선화 "연기? 내 삶 활기차게 해주는 것" [화보]
- 조정석, 파격 변신이지만 너무나 찰떡 변신 '파일럿' 스틸 공개
- 조정석의 로코전문 여배우 비주얼에 '파일럿' 예고편 1200만 조회수 기록
- 유방암 연기부터 이젠 대놓고 여장까지, 조정석의 파견 변신 화제작 '파일럿'
- 관객을 웃기기 위해 조정석이 이렇게 까지 했다! '파일럿' 7월 말 개봉
- 레전드 애니메이션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내년 1월 17일 개봉 확정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