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대 건물주 양세형 “할머니 공장복 입고 소풍” 짠내났던 어린시절(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형이 할머니의 공장복을 입고 소풍을 갔던 일화를 전했다.
7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 짠벤져스 MC들뿐만 아니라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마저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든'주부 소금쟁이'의 고민이 소개된다.
그런 가운데 의뢰인의 이야기를 듣고 가난했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린 양세형은 할머니의 공장복을 입고 소풍을 갔다가 친구가 알아봤던 일화를 털어놨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할머니의 공장복을 입고 소풍을 갔던 일화를 전했다.
7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 짠벤져스 MC들뿐만 아니라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마저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든‘주부 소금쟁이’의 고민이 소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중고 거래를 비롯해 만보기앱, 소셜미디어 등을 이용한 부업 등 재테크 끝판왕 의뢰인이 등장했다. 절약과 부업으로 4년 간 1억 원을 모았다는 의뢰인의 말에 짠벤져스 MC들은 “대박이다”, “오늘은 우리가 배워야 할 것 같다”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김경필 역시“솔루션이 필요 없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특히 의뢰인은“절약의 일등공신이 재봉틀”이라며 두 딸의 옷은 물론이고 자신의 옷까지 직접 만들어 입으면서 1년 치 옷값으로 환산하면 약 2~300만 원을 절약한 셈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또 한번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의뢰인의 이야기를 듣고 가난했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린 양세형은 할머니의 공장복을 입고 소풍을 갔다가 친구가 알아봤던 일화를 털어놨다고 한다. 현재는‘100억 대 건물주’로 성공한 양세형의 짠내 반, 웃음 반 사연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경제적 독립을 꿈꾸는 황윤성을 위한’돈 관리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의 통장 쪼개기’ 노하우와 소비 요정 양세찬도 놀란 소비왕 의뢰인을 위한‘노후 준비 솔루션’, 딸들에게 가난을 대물림해 주고 싶지 않은 소금쟁이 엄마 의뢰인을 위한‘자녀 경제 교육’ 꿀팁 등 김경필의 명쾌한 솔루션이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6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