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팝업부터 라면 놀이터까지…스타필드, '바캉스 명소' 변신

김소형 2024. 7. 16. 1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바캉스 명소'로 변신한다.

무더운 날씨도 청량하고 파릇하게 만들어 줄 '써머 바이브(Summer Vibes)'를 기획, 방학을 맞은 아이들부터 휴가를 손꼽아 기다린 2030까지 온 가족이 스타필드에서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바캉스 명소'로 변신한다.

무더운 날씨도 청량하고 파릇하게 만들어 줄 '써머 바이브(Summer Vibes)'를 기획, 방학을 맞은 아이들부터 휴가를 손꼽아 기다린 2030까지 온 가족이 스타필드에서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

호캉스의 설렘이 느껴지는 팝업스토어부터 나만의 라면을 만드는 라면 놀이터까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보는 3색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아쿠아필드'도 운영 시간을 늘려 찜통더위와 장마에도 쾌적한 놀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7/16~7/25)과 하남(8/2~8/19)은 카누와 함께 커피향 가득한 '그랜드 카누 호텔(GRAND KANU HOTEL)'을 연다. 호텔 컨시어지부터 수영장과 바,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호텔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청량한 감성으로 호캉스의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방과 레스토랑, 라운지를 구현한 포토존에서는 특별한 콘셉트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스탬프 투어 완료 시에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ㅍㅍㅍ(푸디버디 팜 앤 팩토리)' 팝업에서는 내가 고른 재료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라면을 만들어 갈 수 있다.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와 함께 선보이는 국내 최초 라면 놀이터로, 재료를 수확하고 공장에서 라면을 제조하는 일련의 과정을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타필드 수원(7/19~8/1)에는 장난기 넘치는 성격과 귀여운 외모로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세상이 펼쳐진다.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미니언즈와 콜라보해 '미니언즈의 마녀공장 잠입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찜질스파와 물놀이가 결합된 도심 속 힐링 체험 공간 '아쿠아필드'도 방학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오픈 시간을 한 시간씩 앞당겨 조기 개장해 운영 시간을 늘린다. 실내 시설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실외 시설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즐길 수 있다.

점포별로 360도 파노라마 영상과 함께 온열 찜질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룸', 햇살과 함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아이들의 촉각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모래가 설치된 '샌드풀' 등을 운영한다. 특히, 3,650평 규모의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느린 속도로 순환하는 물에 몸을 맡기는 '유수풀'과 짜릿한 속도로 스릴감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다크·스카이 트위스터'도 만나 볼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