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한선화 "유튜브 계획 있어…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이어 '파일럿'에서도 유튜브 역할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사랑받은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는 ASMR 뷰티 유튜버이자 한정우의 혈육 한정미를 연기했다.
그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도 키즈 크리에이터 연기를 맡았다.
이어 "드라마, 영화로 유튜버 역할을 해서 즐거웠다. 개인적으로도 준비 중"이라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이어 '파일럿'에서도 유튜브 역할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16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파일럿'의 언론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했다.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사랑받은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는 ASMR 뷰티 유튜버이자 한정우의 혈육 한정미를 연기했다. 그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도 키즈 크리에이터 연기를 맡았다.
한선화는 "유튜브 계획 있다. 원래 유튜브를 가까이 두지 않았는데, 작품으로 만나다 보니까 앞으로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직업군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영화로 유튜버 역할을 해서 즐거웠다. 개인적으로도 준비 중"이라고 귀띔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오는 7월 31일 개봉.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억 아파트 계약하러 갔더니…한 달 만에 '대반전' [현장+]
- 연말 통장에 148만원 꽂힌다…직장인 재테크 '필수템' [일확연금 노후부자]
-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 '파일럿' 한선화 "유튜브 계획 있어…준비 중"
- "'추적60분' 폭력적인 보도본부 이관, 14년 전 실패의 역사" [종합]
- '트로트 4대 천왕' 현철 별세…지병으로 세상 떠나
- '쯔양 협박 의혹'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유튜브 수익 '정지'
- 허웅, 강간상해 피소…전 여친 측 "강제 성관계 후 임신"
- '변우석 경호'한다고 플래시까지 쏘다니…논란에 입 열었다
- "그냥 홍명보가 싫은 거 잖아" 침착맨, 실언했다가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