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피로 해소·면역력 관리엔 휴온스 비타민 '메리트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휴가 전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휴온스의 비타민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는 제품 원료의 품질과 함량 외에도 편의성을 위한 제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물놀이용품 등 챙길 짐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간편하게 복합 영양을 관리할 수 있는 두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고함량…하루에 한 포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한 병에 18가지 기능성 함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휴가 전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먼 거리에 있는 휴가지로 향하거나 휴가를 즐긴 후 일상으로 복귀할 때 생체리듬의 변화로 인한 피로를 잘 해소해야 면역력 저하를 막을 수 있다. 국내와 다른 환경에서는 우리몸이 익숙하지 않은 낯선 세균 등에 노출될 수 있고, 종종 배앓이나 감기 증세 등이 나타나기도 한다. 먼 휴가지에서 돌아왔을 때 겪는 시차 문제도 몸의 영양상태와 컨디션 등에 따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우리몸의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은 신체가 필요로하는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다. 특히 비타민C는 우리몸의 면역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휴온스의 비타민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휴온스는 최근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인 ‘메리트C’의 라인업 중 최고 함량 제품으로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를 출시했다. 또 하루 1병으로 항산화, 아연, 에너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을 선보였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비타민C 30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와 비타민D 5000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를 함유했다. 하루에 1회, 3.2g 제품 한 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듀얼메가는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했다. 각 원료 모두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고품질 원료임을 약속하는 ‘Quali-C’, ‘Quali-D’ 인증을 받았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한 병에 총 18가지 기능성이 함유된 복합 제형 제품이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로 체내 흡수율이 좋으며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성분을 함유했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다. 여기에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했다. 액상과 캡슐, 정제를 더한 트리플 제형으로 편의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레몬맛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는 제품 원료의 품질과 함량 외에도 편의성을 위한 제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물놀이용품 등 챙길 짐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간편하게 복합 영양을 관리할 수 있는 두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고함량 비타민C 브랜드 메리트C 외에도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전립선 사군자, 맥주 효모 비오틴 콜라겐,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억 아파트 계약하러 갔더니…한 달 만에 '대반전' [현장+]
- 연말 통장에 148만원 꽂힌다…직장인 재테크 '필수템' [일확연금 노후부자]
-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 렌터카 탔다가 수리비 '날벼락'…'슈퍼자차' 뒤통수 맞았다
- "쯔양, 나쁜 사람인 줄 알고 300만원 받았다" 인정했더니
- '트로트 4대 천왕' 현철 별세…지병으로 세상 떠나
- '쯔양 협박 의혹'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유튜브 수익 '정지'
- 허웅, 강간상해 피소…전 여친 측 "강제 성관계 후 임신"
- '변우석 경호'한다고 플래시까지 쏘다니…논란에 입 열었다
- "그냥 홍명보가 싫은 거 잖아" 침착맨, 실언했다가 결국 사과